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비 엔젤맘7기 정모 : 즐겁게 다녀왔어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6:03

    생 아이 일 소포토쥬잉쿰비의 엔젤 마음 7기로 활동 중이지만 지난 금요일에는 출범식, 다음의 전 모가 있었습니다.너도 나쁘지 않고, 즐거운 심리로 룰루랄라 すべてが 모든 것이 아내 소음 때문에 출발식에는 긴장해 갔지만, 당신은 매우 즐거웠어요. 그리고, 엔젤 마음 7마음과 소중한 인연이 생기고 도포루싱 행복했다.


    >


    이번 정모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었어요.오랜만에 가는 전철에서 방해자 없이 휴대전화를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번쩍 도착했습니다.


    >


    >


    small welcome의 약도를 보고 간단히 왔습니다.카페 통째로 빌린 큰 꿈비


    >


    >


    오전 1개 1개 시내 가끔이지만 하나 0분 전에 다행하게 도착했어요.이미 많은 엔젤 맘이 도착해서 직원 여러분은 오전 6시부터 욜할지 중 이쇼쯔다네입니다.'꿈꾸는 엄마다'라는 슬로건처럼 엄마가 맞았어요. 쿠쿠쿠


    >


    오랜만에 내이름 석자가 긴명찰을 받고 아무데나 착석..저는 チュー립 클래스의 똑똑한 편이에요.레크레이션 할 때 チュー립반이 팀이 되어 게임을 한대요. 급태안에 チュー립축제를 보러 가고 싶어요.​


    >


    엔젤 마음 7기 2nd Meeting​ 종을 흔들고 주목을 원했지만 오렝망에에 만난 엔젤 맘들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밴드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지낸 데 다들 많이 친해졌어요.수다 삼매


    >


    START of LUCKY7th ANGEL MOM행운이라는 단어 자체가 감정이 좋은 말입니다.


    >


    앞으로의 1정으로 신제품 리코 고 깨끗한 롤 매트 허쉬의 강점을 소개했습니다.이런 소개조차 즐겁게 쓰는 박수연 씨. 코미디언은 어떠세요?


    >


    >


    이번에 유기농 아기화장품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유기농 그라운드(Organic Ground)"워시, 로션, 오 1 3개의 제품입니다.도마 테스트 6대의 인증을 받고, 화학 성분인 제로인 올리브 스쿠 알 랜 이용, 유기농 제품인 식물성 세라미드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날 테스트 제품을 써봤는데 무향이한테는 별로 답답하지 않은 제품인데 보습력이 좋았어요.


    >


    >


    >


    만찬 시각. 왜 이렇게 예쁘게 차려 입었어요?"꿈의 돈이다"라고 슬로건을 바꿔주세요~♥


    >


    또 한번 입안과 배 사치를 시켜주셨네요.sound식을 먹고 또 수다를 떨고 있다.꿈비로 인해 네가 나쁘지 않은 좋은 사람들과의 인맥이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


    >


    >


    이 근처 주인공처럼 등장하는 박용곤 대표.출범식에서도중견기업마인드에감동했지만오늘도또감동의쯔봉인미~"육아하기좋은회사"한국에이런중견기업이있다니갑자기울컥합니다. 열중하는 직원들은 행복해요.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꿈꾸는 품질관리도 본인은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하고, 직원 전체가 꿈을 꾸기 위해 열정적이고 뜨겁게 일하고 있다고 사장님이 인정하셨어요.​


    >


    가끔 이 길어져서 게임은 못했어요.게임 없이도 배꼽이 빠지게 웃던 날이네요.중간중간 가위바위보와 스마트한 룰렛 돌림으로 선물을 함부로 날려주었어요.​ 팍용곤 대표님과 엔젤 마음 7감정 단체 샷~★ 귀여운 사과 쿠션과 당근 쿠션도 고작 이에품미 풍기며 카샤 📷 ​ ​


    >


    귀여운 당근 쿠션과 순면 패드를 받고 이벤트 선물인 블랭킷은 동반자였던 엔젤 대디가 2개를 받아 강제 분양을 조정하던 박인호 수연 sm의 덕분에 내가 분양 받은 행운이 있었네요 www.


    >


    >


    '미밀 쿠션'은 KBS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MC들이 안고 있어서 나쁘지 않았던 제품이라고 합니다.저희 집에도 호두와 당근 쿠션이 꿈 덕분에 가능했어요. 미안하잖아~


    꿈비 덕분에 오랜만의 즐거운 날, 행복한 날이였습니다.엔젤 마더이기 때문에 몽비 제품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 자체가 그렇게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엔젤 마더가 아니라도 추천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