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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단횡단사건 무죄판결받으려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06

    무단 횡단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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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5년간 교통사 그것으로 숨진 사람의 보행자의 비중은 절반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그 가운데 60%정도는 무단 횡단 회사라서보다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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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적으로 운전자는 도로, 교통 관련 법규를 믿고 운전할 수밖에 없어 무단횡단 보행자가 나타날 것을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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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무단 횡단 문제로 보행자는 자동차를 타는 운전자와 달리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보호 장치가 전혀 없습니다.따라서 무단 횡단 문제로 인한 물리적 충격을 받아야 하고, 낙하하는 과정에서 머리가 도로에 부딪힐 위험하다.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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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상 중과실(하나 2가지 유형)에 기한 교통뭉지에쟈싱 무단 후에은당뭉지에에 보행자가 사망한 경우 형사 기소 최대한 규정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운전자에게 있어서는 갑자기 도로에 치여 자신의 차도 위에 서 있는 보행자를 확실히 피하라는 것은 불가능한 요구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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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때문에 다수의 불법 횡단 사건으로 운전자의 책임이 경감되어 본인으로서 무죄가 선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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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 운전사 A씨는 밤 10시경 중앙 버스 전용 차로를 달리고 있었지만, 횡단 보도 근처에서 무단 횡단을 하는 B씨를 충격하고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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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에 1심 법원은 A씨가 전방을 주목할 의무를 소홀히 했다는 이유로 무단 횡단 사건에 대한 유죄 판결을 내렸습니다.그러나 항소심 법원은 A씨가 B씨를 발견한 것은 무단 횡단, 사건 발생 1초 전에 정상적인 제동 장치 작동을 해도 무단 횡단 사건을 피하지 못했다고 보고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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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처럼 교통사고는 같은 사실관계라도 어떻게 사고를 분석하고 대응하느냐에 따라 재판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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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UN&LEE 교통문재연구소에서는 다양한 교통문재 처리경험을 가진 교통문재 전문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교통문재 사고로 법적 분쟁에 휘말린 경우 YUN&LEE 교통문재연구소에 협조를 요청하여 본인답지 않게 소중한 권리를 보호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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