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 더 크로스 김혁건 문제 여전한 폭발 고음 감동,마로니에 칵테하나사랑 엔플라잉 더 크로스 김경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9:45

    >


    마로니에와 더 크로스가 '슈 카멩 3'을 통해서 완벽하게 소환했습니다.​ 하나 4개 방송된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이하'슈 카멩 3')에서는 '다시 찾은 music'특집으로 꾸며졌다. 쇼맨에서는 여자 친구들과 엔플라잉이 같이 했어요.이날 방송에는 '칵테하나의 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마로니에가 본인과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최성원 대신 본인 온의 권인하는 "최성원이 연락이 되지 않아 신윤미가 긴급히 연락을 해서 대타로 본인이 오게 됐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싱융미은 "'마로니에'1집은 그오은잉하과 충의도록 했습니다. '칵테일 사랑'은 3번째 앨범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싱융미이 등장 후에도 100달러의 성공은 하지 않았지만 96달러라는 높은 기록을 세웠다. 싱융미은 "작가와 통화할 때 10달러 정도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젊은 가수들이 칵테일 사랑을 많이 부른다고 하더군요.이어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다. 모든 것이 감사하다. 제가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 제공이라도 해드리자고 덧붙였다.현재 신윤미는 미국 애리조나 주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


    마로니에'칵테일 사랑'은 하나 994년 발매 후에 큰 인기를 얻어 가요 프로그램에서 5주 연속 한개 등을 하고 골든 컵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윤미는 여름에 레게 음악이 많이 나왔다. 그때 쯔쯔의 일과 두 가지 일이 나왔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신윤미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는 음반 사랑 계약이 끝나고 미국으로 갔다. 다음 인기가 생겼다 방송사나 기획사 측은 가수가 없는 어떻게 해서든 다른 가수를 새로 만들자고 제안했다.CD에는 내 이름이 들어 있을까? 그래서 법정 소송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당시 박원순 서울시장이 내 변호사였다. 법정에서 나는 '칵테일 사랑'이 내가 불렀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앨범의 모든 곡을 불렀다"며 "최근 판사들이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 결국 승소했습니다. 내 권리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


    두번째의 슈가 맨은 "더 크로스"이었다. 이날 더 크로스는 Don't Cry를 불렀다. 두 사람은 여전히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방청객을 놀라게 했습니다. 김혁곤은 이 노래를 무대에서 다시 부르게 될 줄 몰랐다. 몸이 아파서 전혀 몰랐다. 하나 7년 만에 이렇게 친구 요즈음과 이 곡을 부르려고는 감격이다.이시하라는 "그대로 "슈카멘"은 정내용 그 시대에 유명한 분만 본인 대로 안 본 사람. 그런데 더 크로스는 출시 당시 유행을 타지 못했다. 그런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것 같다고 내용을 썼습니다.이어 "사실 이렇게 불이 많이 켜질 줄은 몰랐다. 정내용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더 크로스는 하나의 앨범 발매 그때 무료 mp3등이 녹아서 적자로 돌아서고 이에 소속사 사장은 더 크로스에 3인조의 발라드 그룹을 결성하라고 했지만 김 효크곤을 이를 거절하고 팀에서 탈퇴를 했습니다.이시하라는 그때 팀이 안 된 게 내 실수였다. 그래서 산에 들어가 곡을 썼다. 그런데 여기서 오해가 생긴 게 태산이라 전화가 잘 안 돼서 김혁곤이 괜히 본인을 배신했어요라는 내용이었습니다.김혁곤은 이후 전 소속사 사장에게 다시 연락이 왔다가 다시 둘이서 하라고 했다. 그래서 다시 뭉치게 됐다"고 썼습니다. 그런데 더 크로스가 보는 녹음 소리를 내기 전 김혁건은 교통사고를 당해 사지 마비 판정을 받았다.


    엔플라잉 돈 크라이


    >


    워낙 힘든 상황이라 극단적인 견해도 하고 있던 김혁곤 옆에는 늘 이시하가 있었고 덕분에 다시 뮤직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김혁곤은 "이시하가 있었기 때문에 제가 인생을 포기하지 않게 됐다"며 "이시하가 만든 뮤직 '항해'라는 곡을 한 자 한 자 녹음해 부르기도 했다"고 내용했습니다.더 크로스는 앞으로 포기하지 않겠다. 그러니 저희의 모습을 보면서 희망을 가지시면"이라고 내용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