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찬양하라 내 영혼아 (G키x2 /키업/ A키x2)/ 찬송가62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42

    다들 건강하죠?저는 허리디스크로 인해 허리주사도 받고 한달 넘게 누워있는 것 같아요.많이 나아져서, 잠시 앉아서 일을 해볼까 하는데 아직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네요..기도합니다~ 1번 앉으면 일어나는 것도 지식 고도우프헤급은 일하는 스타일이라 허리가 많이 아프지 않은 것 같습니다.앉아서 일하시는 분들!! 좋은 자세로 자꾸 바꾸면서 일해야죠.미소터에서도 피아노를 치지 않았더니, 손톱이 한~만큼 길어졌네요.드문 현상이네요.신랑이 놀랬어 ᄏᄏ 이럴때 키워보려고 내버려두고 있어요그런데 음대에서 필수품이 뭔지 아세요?즉시. 그런데 이 아이는 필통에는 반드시 넣고 다녀야 한다. 학교에서 습관실을 열어보니 십중팔구 손톱을 자르고 있다.그만큼 피아노를 칠 때 손톱은 중요합니다.~가져가지 않는 아이들은 항상 빌리는 모습을 자주 봅니다. 청구 런대... 취미로 레슨받으러 오시는 분 중에는 네일샵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그 정도는 아니어도 여자들은 좀 키우겠죠?셀프로 팁도 붙이고 젤 매니큐어도 발라봐, 저에게 레슨을 받으러 오시면 당일 들을 스토리가 손톱 정리입니다.레슨 받는 오랫동안라도 정리되길 권해요.입시를 위한 학생들이면 정스토리는 어물쩍 끊어야지.손톱을 깎는 이유는 연주를 잘하기 때문입니다.만약 시간이 없어서 우울한 분이 계시다면.. 우선 손톱을 잘라주세요.~ 그리고 습관을 해보세요~한층 잘 될겁니다손톱이 연주를 방해해서 자른 것이지, 미관상의 이유는 아닙니다.그리고 연주할 때 손톱소리가 나쁘지 않으면 너무 예뻐서 듣기 싫어요.피아노 소리를 먹어 치우다 딱딱 손톱 소리 손톱은 피아노 연주의 완전 기초! 기본! ⭐️공연때 "매니큐어 칠하고 연주금지"라고 써놓고 건반을 빌려주는 곳도 있어요.(웃음) 우리 수준도 의견을 나눠봐야겠네요.제가 전부 부끄러워요.빌린 악기로 글리산드를 하고 있거나, 혹은 튀어 나오지 않는 검은 건반에 나쁘지 않아도 매니큐어가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제 손톱을 벗기는 것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잖아요.매니큐어 달린 건반 어떻게 해? 매니큐어를 칠한다면 자기 악기를 잡죠.*작곡 설명도 좀 나쁘지 않고 자면~"제가 나쁘지 않아"에게 명령하는 신선한 가사가 정말 인상적입니다.높은 소리도 없는데 전율이...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아름답지 않다, 당신에게 고백하거나 예쁘지 않다, 예쁘지 않은 당신이 우리에게 스토리를 쓰고 있는 가사가 주를 이룹니다.칭찬하라는 명령인지 나의 영혼이여에 반응한 것인지, 반복이 주는 효과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정스토리의 간단한 선을 반복하는 8절 곡이지만, 왠지 전율과 웅장한 의견을 주는 곡입니다.그래서 자연스럽게 좀 거창하게 연주하게 되었습니다~이 곡은 3단 잇의 음표가 너무 포인트인 것에, 곡 모드를 셔플에서 연주해도 좋습니다.실제로 연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특히 드럼을 연주하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죠.저는 발라드에 포현했어요.그래서 삼단이단의 음표가 나쁘지 않을 때만 살려서 연주하면 된다.미사 사기 후후 ​ ​ ​#싸움 나의 영혼이여#CCM. 당장은#찬송가#62하나장#셋잇당소리표#헤븐 피아노#실전 반주 악보#5집#손톱#매니큐어#무옷이쥬은홍디#손톱 자른 것식


    영상을 확인해 주십시요.


    악보 구입은 소리만은 피아니스트로 '헤븐 피아노'를 검색해주세요.(클릭↓)


    악보집 구입은 네이버쇼핑(클릭↓)


    >



    댓글

Designed by Tistory.